지름 + 근래 취미 매장 구경.

 미소녀 + 로봇프라 (더구나 발키리) 이정도면 건담걸? 도 프라화 될 수 있을 법한데? 암튼 언젠가 본 다른 분 물건 처럼 
한쪽손만 2개이거나 하진 않은거 같네요. 현재는 러너체크만 하고 봉인중입니다. 요새 손대는게 많아서...

용산쪽 매장에서 본 태권브이 피규어.. 비싸더군요.  롯데리아에서 할인할 때 생각하면 안됩니다. 
  건담베이스의 로봇혼들... 로봇혼은 건베라고 딱히 비싸진 않은거 같습니다. 다른매장들도 다 비싸거든요. -_- 거의 엇비슷한 가격대였습니다. 가운데 2개는 퍼시픽림 업라이징 로봇혼이고 , 왼쪽은 작년에 나온 신작애니에 등장하는 녀석들인데 , 일단 로봇혼 치고는 다 싼편입니다. 

 요즘 로봇혼은 10만원에 가깝거나 넘어가는 것도 많더군요. 위의 사진에 나온 녀석들은 좀 비싼 라인업이지만 주력인 건담도 별차이는 없습니다. 
 시난주 - 건베한정이 아닌 일반판인데 , 그래도 조명을 잘 받아주면 이정도 광빨은 나와 줍니다. 아마 그래서 건베 한정이 그닥인기가 없는 건지도? 
 이건 건베 옆의 피규어 매장인데 ... 사진에는 잘 안나오지만 가격이 꽤나 쎄군요. 손대기 부담스러웠습니다. 

 퀄은 좋은데 사이즈가 작아서 좀 아쉽고 그에 비해 가격은 약간 높더군요. 뭐 다른 회사 제품에 비하면 이것도 충분히 저렴하지만... 아바레스트는 로봇혼과 리볼텍까지 있어서 좀 꺼려지고 건즈백은 나중에 사볼 생각입니다. 
 메빌 스트라이크. 확실히 멋은 있네요.


by 포스21 | 2018/07/07 16:15 | 트랙백 | 덧글(1)

트랙백 주소 : http://force21.egloos.com/tb/3577034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알트아이젠 at 2018/07/08 22:28
메탈 빌드로 레바테인과 아바레스트 나왔고, 건즈백도 나온다고 하니까 기다려봐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