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끝나고 왕창 지르고 있습니다. -_-)

 사고 나니 이거 좀 지나쳤다... 라는 생각이 드네요. 이달엔 이제 자제해야겠습니다. 
국전이나 오프매장도 삼가고...

비싼게 흠이었던 메가미 디바이스 카에데... 할인 행사를 놓친줄 알았는데... 매장에 1개가 남아있어서 덜컥 질렀네요. -_-)
이달에도 과한 지름을 하게된... 어쨌든 비싼몸이니 좀 놔두고 어느정도 니퍼 솜씨가 나아지면 천천히 만들렵니다. 


요건 꽤오랜시간 싼걸 찾고 있던 이프리트 커스텀입니다. 중고장터에서 미개봉을 비교적 싸게 구했는데 그래도 이번 mg제간 행사가 보다 500원! 비싸게 샀네요.

이것도 나름 싸게 구한 셈인데... 그생각을 하면 mg제간 반값행사를 패스한게 좀 아쉽다는 느낌이 듭니다. 


매뉴얼을 구하느하 한동안 고생한 다그람. 저때만 해도 어깨장갑을 저렇게 해놓는 줄 알았죠. ^^

여튼 인터넷으로라도 매뉴얼 구했으니 이제부터 데칼을 좀 해볼까 합니다. 먹선은... 약간 고민인데 이번엔 안할려고 합니다. 이미 조립해 놓은 상태에서 하다간 닦아내기도

힘들고 사이즈가 작은 킷에선 더 지저분해 보이는 경우가 많더군요.   일단은 다그람부터 손대볼까 합니다. 



 사실 이거 외에도 msg 파워 유닛과 그 전지를 구매했습니다. 그건 별도로 올려 보죠. 

by 포스21 | 2019/02/11 19:56 | 트랙백 | 덧글(2)

트랙백 주소 : http://force21.egloos.com/tb/3583656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regen at 2019/02/12 10:43
돈이야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있... 지는 않구나. 어쨌든 지를 수 있을 때 질러야죠.
Commented by 포스21 at 2019/02/15 00:37
큭 , 틀린 건 아닌데 ... 자제심이 부족한거 같아 걱정입니다.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다음 페이지 ▶